최고 힙한 IT뉴스매체 구성원들의 가심비템 들여다보기

친애하는 독자님들.

다사다난한 2020년의 봄,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준비한 기사는

최고 힙한 한 IT 매체의 종사자들이

제각각 꼽아본 가심비템인데요…

 

가심비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를 뜻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말함

 

“(불쑥)최고 힙한 IT매체? 그게 뭔데?”

 

“당근 아웃스탠딩이쥐~”

(오늘 기사 컨셉은 뻔뻔함입니다…)

 

큼큼. 사실 이 기사를 준비하며

첫 타자로 

 

아웃스탠딩의 소울(?)

 

최용식 기자의 아이템을 

먼저 다룰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반응은…

 

“엇…근데 저는 정말 

물건에 관심이 없어서

무엇을 말씀드려야 할지…”

 

네,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출처=아웃스탠딩)

 

무소유를 형상화한듯한

저 깨끗한 책상을 보셔요…

(아웃스탠딩의 법정스님…?!)

 

어쨌든 기사는 발행해야하므로(ㅋㅋ)

저는 이렇게 부탁합니다.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정지혜 기자

정지혜 기자

트렌드, 커머스, 대중문화, 서비스 리뷰와 스타트업 인터뷰를 주로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