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커머스 플랫폼은 아마존을 이길 수 있을까

 

요즘 온라인 쇼핑 어디서 하시나요?

 

한국인이라면 ‘네이버’를 많이

꼽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유는 ‘편의성’과 ‘검색의 힘’ 때문이죠.

 

네이버는 백화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대부분의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들과 제휴해

상품을 노출하고요.

 

소비자들은 네이버 플랫폼만을 통하고도

다양한 쇼핑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죠.

 

이 가운데서 핵심은 바로

‘최저가 상품 검색’인데요.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하지만

같은 다홍치마면 소비자는 최저가를

좇아갈 수밖에 없잖아요.

 

(사진=네이버)

 

예를 들어 제가 ‘가이거’의

로퍼를 사려고 하는데요.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