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커머스 플랫폼은 아마존을 이길 수 있을까

 

요즘 온라인 쇼핑 어디서 하시나요?

 

한국인이라면 ‘네이버’를 많이

꼽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유는 ‘편의성’과 ‘검색의 힘’ 때문이죠.

 

네이버는 백화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대부분의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들과 제휴해

상품을 노출하고요.

 

소비자들은 네이버 플랫폼만을 통하고도

다양한 쇼핑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죠.

 

이 가운데서 핵심은 바로

‘최저가 상품 검색’인데요.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하지만

같은 다홍치마면 소비자는 최저가를

좇아갈 수밖에 없잖아요.

 

(사진=네이버)

 

예를 들어 제가 ‘가이거’의

로퍼를 사려고 하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글로벌 IT, 스타트업을 담당합니다. 독자의 궁금증을 먼저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