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과 그로스 해킹은 왜 찰떡일까

일반화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출처=기피)

 

한때 많은 중소기업 사장들의 소원 중 하나가

공중파 등에 TV-CF를 해보는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막대한 비용이 드는 TV광고를 한다는 것은

그 자체로 사업 키우는 데 성공했다는 의미이자,

 

동시에 믿을만한 회사라는 이미지를

고객이나 관계사들에게 심어주는 데도

큰 기여를 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방대한 규모의 대중을 상대로

한 방에 인지도와 신뢰도를 올려주는 TV광고는,

 

때때로 더 많은 주문과 이익으로 이어지는

나름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한 마케팅 전문가를

이를 군산 복합체와 유사하다며

TV-산업 복합체라고 부르기도 했는데요.

 

(참조 – 보랏빛 소가 온다)

 

하지만 잘 아시듯,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