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기업이 언론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이제 막 뜻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창업을 하고 제품개발을 마친 당신!

 

(사진=드라마 실리콘밸리)

 

떨리는 마음으로 시중에 내놓았더니

오.. 반응 나쁘지 않습니다. 상상 이상이네요.

 

이때 문득 드는 생각!

 

홍보 차원으로 언론보도가 이뤄지면 어떨까?

 

사실 주변 지인들이 미디어에 노출된

모습을 보며 이런저런 생각이 떠올랐거든요.

 

흥미롭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우리도 나오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론 바쁜데

괜한 짓 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인연이 돼 접점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한 마디로 이야기하자면 호기심은 있으나

뭔가 막연하고 두려운 느낌이랄까요.

 

왜 그럴까 생각해보면?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