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디지털 콘텐츠가 비즈니스적으로 잘 되는 걸까

‘어떻게 하면 빵 터지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느냐’는 질문만큼이나

 

(참조 – 어차피 대부분의 콘텐츠는 망하게 되어 있다)

 

(참조 – 어떻게 하면 주기적으로 빵 터지는 포스팅을 쓸 수 있을까)

 

‘어떤 콘텐츠가 비즈니스적으로

흥하느냐?’는 질문을 자주 받는데요.

 

저도 이에 대해

속 시원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불행히도 제가 그 답을

알고 있지는 못 합니다. ㅜ.ㅜ

 

그리고 만약

제가 그걸 정확히 알고 있다면

지금 글을 쓰고 있는 게 아니라..

 

(사진=스타벅스)

 

돗자리부터 깔아야겠죠 ^^;;

 

다만, 저에게까지 이걸 물어볼 정도면..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