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VS 리디..지식형 플랫폼 경쟁 본격 시작!

최근 지식형 유료 콘텐츠 시장에

흥미로운 라이벌 구도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전자책 시장의 터줏대감 ‘리디북스’와

웹소설 중심에서 종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려고 하는 ‘카카오페이지’가

그 주인공입니다.

 

(정리=아웃스탠딩)

 

올해 가장 놀라운 시도는

리디북스에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7월 3일 리디북스는

무제한 도서 월정액제

‘리디셀렉트’를 선보였는데요.

 

 

지난 기간 베스트셀러 도서 등

다양한 장르의 양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전자책 플랫폼인 리디북스를

성장시켜 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양서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일지

전사적으로 치열하게 고민해 왔습니다” 

 

“리디셀렉트는 독서 경험에 이르기까지 드는 시간이나

비용 부담을 대폭 감소시킨 독보적 서비스로,

독서 시장 전반의 성장을 선도할 것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