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품 커머스 ‘클룩’은 어떻게 성장해왔을까?

얼마 전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은

2억 달러(약 2200억원)의 

시리즈 D 투자 유치를 발표했습니다. 

 

(사진=클룩)

 

누적 투자금은 약 6000억원.

 

이를 보고 한 페에스북 친구 분이

이런 표현을 남겨 주시더군요.

 

“End of competition”

 

솔직히 투자 유치 보도자료를 받기 전까지

이 회사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요.

 

저 문장을 보고 즉시 클룩앱을 다운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 플래폼이라고 하면

항공이나 숙박이 중심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사이트는 ‘놀거리’가 메인이었습니다.

 

(사진=클룩)

 

요즘 여행 트렌드에 딱 맞는

서비스다! 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