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품 커머스 ‘클룩’은 어떻게 성장해왔을까?

얼마 전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은

2억 달러(약 2200억원)의 

시리즈 D 투자 유치를 발표했습니다. 

 

(사진=클룩)

 

누적 투자금은 약 6000억원.

 

이를 보고 한 페에스북 친구 분이

이런 표현을 남겨 주시더군요.

 

“End of competition”

 

솔직히 투자 유치 보도자료를 받기 전까지

이 회사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요.

 

저 문장을 보고 즉시 클룩앱을 다운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 플래폼이라고 하면

항공이나 숙박이 중심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사이트는 ‘놀거리’가 메인이었습니다.

 

(사진=클룩)

 

요즘 여행 트렌드에 딱 맞는

서비스다! 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