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품 커머스 ‘클룩’은 어떻게 성장해왔을까?

얼마 전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은

2억 달러(약 2200억원)의 

시리즈 D 투자 유치를 발표했습니다. 

 

(사진=클룩)

 

누적 투자금은 약 6000억원.

 

이를 보고 한 페에스북 친구 분이

이런 표현을 남겨 주시더군요.

 

“End of competition”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