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배송 마켓컬리가 폭풍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본 포스팅은 동영상 콘텐츠로서

최소한의 텍스트만이 제공됩니다.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에게

막대한 인프라와 자금력을 가진 대기업은

경쟁하고 싶지 않은 두려운 존재죠.

 

그런데 대기업을 포함한 여러 경쟁자들과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바로 새벽시장을 열고 있는 ‘마켓컬리’

 

창업 4년여 만에

매출 1500억원(지난해 기준)을 돌파하는 등

 

마켓컬리가 눈부신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나름의 전략이 성공했기 때문인데요.

 

마켓컬리의 꾸준한 성장을 이끈

전략 몇 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

 

상단에 있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3

  1. Juwon

    유료콘텐츠 호구인데 ㅋㅋㅋ 유료라면서 유튜브가서 공짜로보는건 그냥 앞으로 맴버십 하지 말라는거죠? ㅋㅋㅋ 호갱님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주현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 운영팀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저희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신규 유저 유입 목적으로 독점기사 외에, 공개기사를 제한적으로 운영중입니다.영상기사도 이와 같은 방향의 하나로 이해해주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안내는 https://outstanding.kr/osvideo20190710/ 를 참고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더 좋은 컨텐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정의민

정의민 기자

글과 영상 사이에서 저널리즘을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