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디자이너를 세계로!? 패션 O2O 레이틀리 이야기

온라인 쇼핑몰 중 패션, 화장품 분야는

정말 많은 창업이 시도되고 있는 분야입니다.

 

‘스타일난다’나 ’미미박스’를 보면

한국 온라인 쇼핑몰도 해외 소비자 대상으로

충분히 사업이 가능함을 증명하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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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도 진출 중인 미미박스. 사진=미미박스)

 

얼마 전, 아직 이 회사들과

비교할 정도는 아니지만

 

해외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흥미로운 사업 모델을 가진

패션 쇼핑몰 이야기를 접했는데요.

 

회사의 이름은 ‘레이틀리코리아’

 

2012년 설립된 온라인 패션 종합 쇼핑몰

‘프라브’가 지난해 미국의 전자상거래 기업

사제(Sazze)에 인수되며 사명을 변경한 곳으로

 

(사진=레이틀리코리아)

(사진=레이틀리코리아)

 

‘프라브’라는 패션 종합 온라인 쇼핑몰과

 

홍대, 청담동,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의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옮겨, 해외로 진출시킨다는

‘레이틀리’라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곳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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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준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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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