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자전환, 100억 투자유치… 국내 최초 뷰티 MCN ‘레페리’의 생존비결

화장품 덕후 어깨춤 추게 만든 뉴스,

원조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지난 주에 입점했죠!

 

세포라 매장 한켠에

당당히 자리한 브랜드가 있었으니…

 

(출처=슈레피)

 

바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슈레피’와 세포라가

콜라보레이션한 ‘릿지’ 젤리 블러셔!!

 

포스터의 모델은 50여만명 구독자를 거느린

핫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입니다.

홀리는 화장품의 디렉팅에도 참여했죠.

 

 

국내의 한 인플루언서와 세계 최고 화장품 편집숍이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시대의 배경을 이야기하려면

홀리가 소속된 MCN 스타트업 ‘레페리’를 살펴봐야 하죠.

(화장품 브랜드 ‘슈레피’는 레페리의 자회사입니다)

 

(출처=아웃스탠딩)

 

레페리는 지난 해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고,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하며 흑자로 전환했습니다.

 

또 최근에는 신한금융투자, 아주IB, NH투자증권,

GS홈쇼핑 등 4개 기관으로부터

1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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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혜 기자

정지혜 기자

트렌드, 커머스, 대중문화, 서비스 리뷰와 스타트업 인터뷰를 주로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