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콘텐츠가 ‘확률’인 리니지m, 콘텐츠 기업의 정도를 벗어나다

지난 2월 저는 리니지M은 어떻게

6개월에 1조 매출을 올렸을까?

라는 기사를 올렸습니다.

 

(참조 – 리니지m은 어떻게 6개월에 1조 매출을 올렸을까?)

 

당시 전 한 일주일 정도 게임을 즐겨보고

과금 콘텐츠를 정리해 기사를 썼었는데요.

 

두 달여를 더 플레이한 결과 

지난번에 쓴 기사가 매우 부끄러워져

후속 기사를 써야겠다는 결심이 들었습니다. 

 

(기자가 플레이하고 있는 캐릭터. 사진=리니지m)

(기자가 플레이하고 있는 캐릭터. 사진=리니지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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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준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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