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스타트업들의 실전 마케팅 이야기(상)

P2P 금융 스타트업 렌딧이

스타트업들의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한

‘마케팅 밋업’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사진=렌딧)

(사진=렌딧)

 

행사의 목적은 매우 담백했습니다.

 

렌딧이 스타트업으로서는

나름 큰 금액과 시간을 투자한

SNS 공유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단순히 기자들에게 배포하는

보도자료로 이런 이벤트를 알리면

수백, 수천개의 기업에서 집행하는

다른 행사와 다를 것이 없어서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