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결성의 시대, 마케터가 가져야 할 ‘마인드셋’ 4가지

1. 시간이 지날수록

그럴듯한 ‘포장 능력’보다는

‘진정성’이 더 중요해집니다.

 

(사진=giphy.com)

(사진=giphy.com)

 

지금 우리는

급속도로 발전하는

기술의 진화를 목격하고 있고,

 

이 기술 혁신은

거대한 ‘힘의 이동’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참조 – 4차 산업혁명과 ‘사회 혁신’)

 

(참조 – These 4 Major Paradigm Shifts Will Transform The Future Of Technology)

 

58581

 

오늘날 기술 세계가

워낙 빠르게 움직이다 보니

마케팅의 변화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1871 CEO, 하워드 툴만)

 

그리고 급격한 기술의 발전은

마케팅 분야에도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바이럴 루프, 트리플 미디어, 하이 네트워크

변화하는 시대상을 반영하는 다양한 마케팅 개념들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으며,

 

(참조 – 디지털 마케팅 방향성은 ‘하이네트워크’)

 

(참조 – 바이럴 루프 :  이베이 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Philip_Kotler_1

 

“마케팅(Market-ing)이란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market)을 상대하는 것”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