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결성의 시대, 마케터가 가져야 할 ‘마인드셋’ 4가지

1. 시간이 지날수록

그럴듯한 ‘포장 능력’보다는

‘진정성’이 더 중요해집니다.

 

(사진=giphy.com)

(사진=giphy.com)

 

지금 우리는

급속도로 발전하는

기술의 진화를 목격하고 있고,

 

이 기술 혁신은

거대한 ‘힘의 이동’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참조 – 4차 산업혁명과 ‘사회 혁신’)

 

(참조 – These 4 Major Paradigm Shifts Will Transform The Future Of Technology)

 

58581

 

오늘날 기술 세계가

워낙 빠르게 움직이다 보니

마케팅의 변화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1871 CEO, 하워드 툴만)

 

그리고 급격한 기술의 발전은

마케팅 분야에도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