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CN 회사들의 실적이 급격히 좋아지고 있네요

MCN은 2014~2015년 사이 

O2O와 함께 스타트업 투심을 이끈

핫키워드 중 하나였습니다.

 

유튜브를 필두로 아프리카TV, 페이스북 등

동영상 플랫폼의 영향력이 급속히 높아지면서

미디어업계 일대 변화가 예상됐는데요.

 

많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예측했습니다.

 

플랫폼이 방송사업자(SO/IPTV)를 대체한다면

누군가 방송채널(PP)과 연예기획사를 대체하지 않을까.

 

실제 온라인에선 연예인 못지 않게

많은 인기를 누리는 사람들이 등장했는데요.

 

(사진=양띵)

 

이들은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란 이름으로 불렸으며

기성 방송사나 연예인과는 다른 공식으로 활동했습니다.

 

이때 떠오른 생각!

 

이들이 콘텐츠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나머지 업무를 대신해주거나 도와주면 어떨까?

 

마치 엔터테인먼트 회사처럼 말이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