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 유니콘 ‘메루카리’ 상장 후 첫 결산, 눈여겨볼 점들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금동우님의 기고입니다. 


 

2019년 8월 8일 일본의 유니콘 스타트업으로 알려진

C2C 플리마켓 서비스 기업 Mercari(메루카리)가

2분기 결산 설명회를 개최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처=메루카리)

 

이는 2018년 6월 19일 동경증권거래소

Mothers(마더스) 시장에 상장한 이후 첫 번째

결산 발표였기 때문인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금동우

금동우

드림플러스63 핀테크센터장. 한화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사업인 드림플러스에서 동경센터 구축 및 운영을 통해 한국 스타트업의 일본 진출을 도왔고, 현재는 드림플러스63 핀테크센터를 운영하며 금융권 스타트업의 육성지원 및 한화금융계열사의 오픈 이노베이션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