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 베이너척이 설명하는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플로우

궁금해하는모습

‘어떻게 하면 콘텐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주제이지만…

 

좌절하는모습

이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답을 찾기란 그리 쉽지 않습니다.

 

아마도 애초부터 콘텐츠를 잘 만드는 것부터가

어려운 미션이기도 하고..

 

(참조 – 어차피 대부분의 콘텐츠는 망하게 되어 있다)

 

잘 아시듯,

 

디지털 콘텐츠의 수명이라는 게

워낙 짧고 트렌드도 계속 바뀌다 보니

 

참고할만한 어떤 것을 발견해도 흐름이 지났거나

비슷한 류의 콘텐츠가 이미 범람하는 일도

흔하게 생기기 때문이죠 ㅠ.ㅠ

 

(참조 – 2019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또한, 분야나 카테고리별로 잘 되는 콘텐츠의 특징이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어디부터 어떻게 참고해야 할지도

막연한 부분이 꽤나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