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마켓컬리, 메이르유우셴의 5가지 운영비법

중국 IT업계서는 신선식품이

이커머스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기회라고들 하는데요.

 

국내서도 최근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등이

이커머스업계의 샛별로 주목받고 있고요.

 

(참조 - 마켓컬리 4년 만에 매출 50배 성장)

 

쿠팡과 같은 이커머스업계 거물과

신세계, 롯데 등 전통 유통강자도

신선식품 사업에 열을 올리고 있죠.

 

(참조 - 마켓컬리, 골리앗 '쿠팡' 공세 막아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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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송운 기자

이송운 기자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전달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