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UI 개편으로 본 이커머스 ‘재미’ 딜레마

최근 화제가 된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 개편안.

 

(네이버 모바일 개편안 메인화면, 사진 = 아웃스탠딩)

 

메인 화면 왼쪽에 위치한 웨스트랩엔

'쇼핑'을 주요 콘텐츠로 배치했죠.

 

커머스 서비스에 대한

회사의 의욕을 강하게

보여준단 해석이 많았습니다.

 

네이버의 플랫폼 영향력에 힘입어

온라인 유통업계에 큰 영향을 미친단

관측도 함께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글로벌 IT, 스타트업을 담당합니다. 독자의 궁금증을 먼저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