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한국에서 어떻게 사업하고 있을까?

2007 스트리밍 업체가 됐고요.

2008 캐나다로 발을 넓힌 ,

2013하우스 오브 카드 시작으로

오리지널 시리즈를 본격적으로 제작했습니다.

 

2016년엔 국가 수를 늘려서

190 나라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죠.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입니다.

 

업계 선두주자고,

글로벌 기업이며 빠르게 컸지만,

세계 무대 경력이 오래되진 않았네요.

 

그래서인지 세계 시장에서는

여전히 서비스 모델을 실험하고 있었고,

때에 따라 시장에 맞춰서

적응해가는 중인 같았습니다.

 

2018 1 개최했던 국내 행사

넷플릭스, 정주행의 에서

나이젤 뱁티스트 본사 파트너 관계

디렉터도 비슷한 취지로 이야기했죠.

 

baptist

 

캐나다, 유럽 순으로 진출해서

세계 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은

여전히 새롭고 여기서 할일이 많아요

 

한국에는 2016 1월에 들어왔습니다.

2018 올해, 2년차에 접어 들었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