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는 어떤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을까?

미디어 커머스 ‘블랭크 코퍼레이션’

 

신선한 컨셉의 상품과

우수한 SNS 콘텐츠 마케팅이

이 회사의 큰 장점인데요.

 

 

(참조  – 블랭크 ‘완벽한 현재, 불확실한 미래’)

 

마약베개, 가성비 남성로션,

필터 샤워기, 셀프 다운펌 등이

초기에 히트를 쳤고요.

 

(출처=블랭크)

 

최근에도 ‘자체 저울 여행가방’

‘손잡이 탈부착 냄비’, ‘남성 언더웨어’ 등

히트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였습니다.

 

그 결과 아래와 같은 성과를 기록했죠.

 

2017년 : 매출 478억원, 영업이익 77억원

2018년 : 매출 1168억원, 영업이익 138억원

2019년 : 매출 1350억원(예상치)

 

2~3년 전에만 해도

블랭크 사업의 중심에는 분명 

‘신선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1

  1. 노승범

    블랭크가 블라만 시도한다고 생각했는 딜로 제제 레이블스토어까지 3개나 더 있다는 것을 놓치고 있었네요 발 빠른 정보에 요약 및 분석 의견까지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