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유통 트렌드, 너로구나!”

(사진 = 픽사베이)

 

‘소확행.’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데요.

 

올해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로 

유통업계 마케팅과 소비생활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2018년이 2개월도 안 남은 지금

내년엔 어떤 키워드가 트렌드를

이끌지 관심이 모이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 박민영 기자

      오옷! 감사합니다! 은진님이 기획하신 영상이 어떤건지 궁금한데요, 클리오 or 세븐일레븐 인가요? ^^ 아님 라쿠텐 or 아마존 or 대만 세븐일레븐?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글로벌 IT, 스타트업을 담당합니다. 독자의 궁금증을 먼저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