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게임은 ‘소셜 미디어’로 봐야 합니다!!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아주 흥미로운 소식이

하나 전해졌습니다.

 

(출처=칸 라이언즈)

 

흔히 ‘칸 광고제’라고 불리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게임 ‘포트나이트’를 활용한 웬디스의 마케팅이 

새로 신설된 소셜&인플루언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된 것인데요.

 

(참조 – WENDY’S ‘KEEPING FORTNITE FRESH’ BESTS NIKE’S ‘DREAM CRAZY’ TO TAKE SOCIAL & INFLUENCER GRAND PRIX AT CANNES LIONS)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