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메가트렌드인가..오드엠 이야기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용어가

언젠가부터 유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온라인 유저를 의미하는데요.

 

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것이죠.

 

예를 들면 미국의 유명모델 킴 카다시안은

한번 포스팅에 광고료 1~2억원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킴카다시안 인스타그램)

(사진=킴카다시안 인스타그램)

 

참고로 반드시 인플루언서가

유명인일 필요는 없습니다.

 

콘텐츠를 전파할 능력만 있다면

충분히 인플루언서 범주에 들어갑니다.

 

사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전혀 새로운 개념이 아닌데요.

 

사람들은 인터넷이 등장한 이래 

이메일을 통해, 게시판을 통해, 문자를 통해

타인에게 영향을 끼치는 식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마케팅했습니다.

 

(사진=최용식 기자 과거 블로그)

(사진=최용식 기자 블로그)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