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의 7가지 미래

‘기술과 서비스가 이렇게나

빠르고 거대하게 바뀌고 있다!’

는 소식은 매일 들리지만,

 

(오래된 영상이라 흐리지만 TV 광고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진=유튜브)

(오래된 영상이라 흐리지만 이 TV 광고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진=유튜브)

 

그 변하는 모습과 정도를

매일 민감하게 파악하긴 어렵습니다.

 

신기술은 마술같은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조금씩 개발되고 있어서죠.

 

인터넷은 그렇게 삶에 스며들었습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지하철 손잡이를 잡으면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봅니다.

베개 맡에 모바일 기기를

놓고 자는 건 일상이죠. 

 

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클라우드나 데이터 병렬 처리 등

타이밍이 맞아 큰 변화를 가져온 기술은

기업의 많은 부분을 바꾸기도 합니다.

 

궁금_수정

거시적으로 기술의 변화가

기업과 대중에 이렇게 따로따로

영향을 미치는 것 같지만

둘을 분리해서 볼 수는 없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