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는 어떻게 대규모 마케팅에 성공했나?

1000만.

 

(사진=카카오페이지)

( 사진=카카오페이지)

 

앱서비스 기업들이게 1000만 다운로드는

꿈과 같은 숫자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한 명이

앱을 다운받았다는 이야기로

대중화에 성공했다고도 볼 수 있죠.

 

하지만 계속해서 성장을 추구해야 하는

벤처 사업의 특성상

1000만이라는 큰 산을 하나 뛰어넘어도

지속적으로 성장을 추구해야 합니다.

 

서비스의 완성도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꾸준히 충성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 또한 기업의 큰 숙제인데요.

 

어느 정도 규모를 확보한 많은 서비스들이

주로 TV 광고를 통해 서비스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경쟁사 대비 자사의 장점을 어필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소개할 카카오페이지는

이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해법을 찾으려 노력했습니다.

 

(참조 – 전략적 변곡점, 지금까지의 성공방정식이 통하지 않는 순간)

 

Cap 2018-05-07 17-06-12-544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1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