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력한 ‘넥스트 스티치 픽스’…포쉬마크 CEO의 3가지 제언

미국 의류 이커머스 스타트업

스티치 픽스가 2017 11

나스닥에 상장했습니다.

 

새로운 기술(‘추천 알고리즘’)

사업모델(‘구독 모델’) 결합이

이커머스에서 어느 정도의

성과를 있다는 보여줬습니다

분야를 선점했다고도 있고요.

 

(참조 - 스티치 픽스의 IPO 어떻게 볼까)

 

(사진=포쉬마크)

(사진=포쉬마크)

 

다음 배턴을 이어받아

공개 시장으로 나올

유력 의류 이커머스 서비스로

포쉬마크가 거론됩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