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를 ‘중간 이상’ 잘하기 위한 3가지 스킬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부연 집꾸미기 홍보팀장님의 글입니다. 


 

기본만 잘해도 중간은 간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2화에서 제시한 기본 홍보 업무를

충실히 완성해내면 스타트업 업계에서

중간은 하는 홍보가 될 수 있습니다.

 

‘완성이 완벽보다 낫다(Done is better than Perfect)’는 문구처럼,

보도자료든, 미디어리스트 관리든 꾸준히 

완성해나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충실한 기본기 위에 몇 가지 스킬을 더하면,

중간 이상을 할 수 있겠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이부연

이부연

IT전문매체 기자, 스타트업 홍보 매니저, 홍보대행사 팀장을 커쳐 현재 집꾸미기 홍보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