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지지 않는 게 최선이지만… 홍보의 핵심 ‘리스크 관리’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부연 집꾸미기 홍보팀장님의 글입니다. 


 

최근 한 통신사의 지역 통신구에

화제가 발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런 사건이 일어나면 홍보하는 사람은

이런 생각부터 듭니다.

‘대체 이런 리스크에는 어떤 홍보 대응이 필요한가?

과연 이 통신사 홍보팀은 어떻게 이를 대응해낼까?’

 

매뉴얼에도 없이 급작스럽게 터지는

이런 불가항력적인 상황은

홍보를 하는 사람으로서는 절대 겪고 싶지 않은

몇 가지 순간 중 하나일 겁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이부연

이부연

IT전문매체 기자, 스타트업 홍보 매니저, 홍보대행사 팀장을 커쳐 현재 집꾸미기 홍보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