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간담회, 홍보효과를 최대한 높이려면?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부연 집꾸미기 홍보팀장님의 글입니다. 


 

 

고생스럽지만, 제대로만 실행하면

그만큼 큰 수확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홍보 이벤트입니다.

 

대표적인 것은 기자간담회이고

그 외에 포토세션, 미디어데이 등이 있습니다.

 

스타트업이 홍보 이벤트를 여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 경우 진행한다면

큰 홍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홍보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미디어에 자사의 소식을

‘대대적으로 현장감 있게’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보도자료를 보내도 되고,

기자와 미팅을 해서 자사의 소식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열면 수십여개 매체에

동시에 자사 소식을 현장감 있게 전달할 수 있으며,

이것이 주는 홍보 효과는 큽니다.

 

IR수준의 준비가 필요한 

기자간담회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이부연

이부연

IT전문매체 기자, 스타트업 홍보 매니저, 홍보대행사 팀장을 커쳐 현재 집꾸미기 홍보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