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사내 커뮤니케이션은 어떻게 달라야 하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부연 집꾸미기 홍보팀장님의 글입니다. 


 

대기업이나 기존 관행을 따르는 기업에는

대부분 사내 커뮤니케이션 담당 조직이 있습니다.

 

이 조직의 주요 업무는

사내 이벤트 기획 및 진행, 직원 대상 교육 혹은 프로그램 운영,

사보라고 불리는 사내 매체 제작 등입니다.

 

이 외에도 경영진과 직원 사이 의견 조율 같은

까다로운 업무도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몫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이부연

이부연

IT전문매체 기자, 스타트업 홍보 매니저, 홍보대행사 팀장을 커쳐 현재 집꾸미기 홍보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