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홍보에 대한 8가지 질문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부연 집꾸미기 홍보팀장님의 글입니다. 


 

그간 6편에 걸쳐

홍보에 대한 이런저런

저의 생각과 경험들을 나누었습니다.

 

경력 면에서나 능력 면에서나

저보다 뛰어난 분들이 많기에

섣불리 홍보에 대해 논하는 것이

망설여지기도 했었는데요,

제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재했습니다.

 

특히 스타트업 홍보는

정답이 정해져 있는 업무가 아니라,

항상 개척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시행착오를 거쳐 완성되기에

타인의 경험을 많이 참조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픽사베이)

 

매일 홍보 업무 경험치를 쌓아가는

수많은 홍보 담당자 중 하나로서,

저는 홍보 업무란 무엇이고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고민합니다.

 

무엇보다 기존에 내가 해왔던 홍보 업무라는

틀에 갇히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그러기 위해 제 자신에게,

또한 지인들에게 많은 질문들을 던집니다.

 

‘이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맞는지’

‘회사에 좀 더 도움이 되는 방향은 무엇인지’

‘다른 기업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그래서 이번 마지막 연재에서는

다양한 홍보 업무에 대한 질문을 받아보고

그에 대해 제 경험을 바탕으로 답을 하고자 합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이부연

이부연

IT전문매체 기자, 스타트업 홍보 매니저, 홍보대행사 팀장을 커쳐 현재 집꾸미기 홍보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