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5 인플루언서마케팅 트렌드리포트’ 무료배포
레뷰코퍼레이션
2025-02-27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핵심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레뷰코퍼레이션이 2025년 주목해야 할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를 담은 ‘2025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18일 발표했다.
레뷰는 14년간 축적한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와 120만 인플루언서 회원풀을 바탕으로 레뷰 플랫폼에서 진행된 다양한 캠페인을 심층 분석했다.
이번 리포트는 브랜드 마케팅, 소상공인 마케팅, 해외 마케팅, 인플루언서 시장의 4가지 주요 분야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2025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는 어떨까?
1️.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강세
팔로워 수가 많은 인플루언서보다 ‘참여율’과 ‘신뢰도’가 높은 인플루언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브랜드와 소비자 간 신뢰를 구축하는 데 있어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은 더욱 강력해질 전망이다.
2. 숏폼 콘텐츠 시장 활성화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네이버 클립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숏폼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짧고 강렬한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플랫폼별 맞춤형 전략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 외에도 레뷰코퍼레이션은 총 4가지 트렌드를 제시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포트는 마케터, 소상공인, 광고주, 인플루언서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레뷰코퍼레이션이 2025년 주목해야 할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를 담은 ‘2025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18일 발표했다.
레뷰는 14년간 축적한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와 120만 인플루언서 회원풀을 바탕으로 레뷰 플랫폼에서 진행된 다양한 캠페인을 심층 분석했다.
이번 리포트는 브랜드 마케팅, 소상공인 마케팅, 해외 마케팅, 인플루언서 시장의 4가지 주요 분야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2025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는 어떨까?
1️.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강세
팔로워 수가 많은 인플루언서보다 ‘참여율’과 ‘신뢰도’가 높은 인플루언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브랜드와 소비자 간 신뢰를 구축하는 데 있어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은 더욱 강력해질 전망이다.
2. 숏폼 콘텐츠 시장 활성화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네이버 클립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숏폼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짧고 강렬한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플랫폼별 맞춤형 전략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 외에도 레뷰코퍼레이션은 총 4가지 트렌드를 제시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포트는 마케터, 소상공인, 광고주, 인플루언서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