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설립 10년 맞은 패스트파이브..."10년 전 가격으로 사무실 할인한다.”
패스트파이브
2024-05-07
국내 1위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가 출범 이후 10년을 맞이하여 ‘빅 세일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빅 세일 파티’는 패스트파이브의 10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10년 전 가격으로 사무실을 제공하는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이다. 임대료 상승, 경기 침체, 사업 불안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기업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무실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운영 부담을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패스트파이브 GBD, YBD, CBD 등 인기 사무실 권역을 포함한 전 지점 모든 사무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주할 수 있다. 임대료뿐만 아니라 보증금, 관리비, 인테리어비 등 다양한 관점에서 비용 절감이 가능해 이를 통해 혜택을 받는 기업은 사업 자금 확보에 효과적일 것으로 전망된다.

빅 세일 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파이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첫 멤버를 맞이한 이후 10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특별한 날인 만큼 기념비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공유오피스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면 이제는 공유라는 가치에서 한발 더 나아가 고객의 니즈에 집중하는 오피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설립된 패스트파이브는 지난 10년간 외형을 확장하며 ▲업무 공간 혁신 ▲사무실 운영 효율화 ▲비용 절감 및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 등 국내 오피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며 지배력을 강화해 왔다.

*프로모션 페이지: https://fastfive.co.kr/event_2024bigsalepar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