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트립, 워크샵 전문 서비스로 ‘조직 문화’ 혁신 선도…매년 200% 매출 성장 기록
이너트립
2024-05-16
이너트립은 기업과 단체를 위한 ‘워크샵 전문’ 플랫폼으로, 조직문화의 개선과 팀빌딩을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크샵은 조직 문화를 개선하고 구성원들의 단합을 위한 중요한 시간이지만 막상 워크샵을 준비하는 일은 복잡하고 번거롭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너트립은 ‘맞춤형 워크샵’ 기획 서비스를 통해 기업과 단체의 요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너트립은 검증된 300개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지난 4년간 누적 워크샵 진행 횟수 5,000회 및 참여자 수 180,000명을 달성하였다. 또한, 참여한 고객들의 평균 만족도는 4.9점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TOP 20 프로그램에는 누적 80,000명 이상이 참여하였다. 기업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너트립은 매년 1.5배씩 신규 고객사가 증가하고 있으며, 재이용율도 4년간 매년 8%씩 증가하고 있다. 또한, 2019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2배씩 매출액이 성장했다고 밝히며 비즈니스 모델이 얼마나 견고하고 지속 가능한지를 입증하고 있다.
이너트립은 앞으로도 기업/단체에서 워크샵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카테고리로 △역량/실무교육, 팀빌딩, 힐링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 △호텔과 리조트 등의 장소를 제공하는 '공간' △사회자/MC와 워크샵 매니저 등의 '부가서비스' △단체선물로 대표되는 '키트/물품' △필수 이동 수단 '버스'가 있다. 현재 제공되는 카테고리는 '강의'로, 다른 4개 카테고리는 향후 7월 중 제공될 예정이다.
이너트립 관계자는 “매주 새롭고 참신한 워크샵 프로그램을 런칭하고 있으며, 이너트립 홈페이지를 단순히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더불어, 이너트립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아웃스탠딩 회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검증된 워크샵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이너트립 홈페이지(https://innertrip.co.kr/)에서 프로그램 예약 전 ‘요청사항’에 ‘아웃스탠딩 회원’이라고 표기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이메일(support@innertrip.co.kr), 전화, 카카오톡 등 고객이 원하는 경로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
이너트립은 검증된 300개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지난 4년간 누적 워크샵 진행 횟수 5,000회 및 참여자 수 180,000명을 달성하였다. 또한, 참여한 고객들의 평균 만족도는 4.9점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TOP 20 프로그램에는 누적 80,000명 이상이 참여하였다. 기업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너트립은 매년 1.5배씩 신규 고객사가 증가하고 있으며, 재이용율도 4년간 매년 8%씩 증가하고 있다. 또한, 2019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2배씩 매출액이 성장했다고 밝히며 비즈니스 모델이 얼마나 견고하고 지속 가능한지를 입증하고 있다.
이너트립은 앞으로도 기업/단체에서 워크샵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카테고리로 △역량/실무교육, 팀빌딩, 힐링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 △호텔과 리조트 등의 장소를 제공하는 '공간' △사회자/MC와 워크샵 매니저 등의 '부가서비스' △단체선물로 대표되는 '키트/물품' △필수 이동 수단 '버스'가 있다. 현재 제공되는 카테고리는 '강의'로, 다른 4개 카테고리는 향후 7월 중 제공될 예정이다.
이너트립 관계자는 “매주 새롭고 참신한 워크샵 프로그램을 런칭하고 있으며, 이너트립 홈페이지를 단순히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더불어, 이너트립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아웃스탠딩 회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검증된 워크샵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이너트립 홈페이지(https://innertrip.co.kr/)에서 프로그램 예약 전 ‘요청사항’에 ‘아웃스탠딩 회원’이라고 표기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이메일(support@innertrip.co.kr), 전화, 카카오톡 등 고객이 원하는 경로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