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근태·급여 서비스 보스몬,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 기념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X알바몬
2024-10-31
알바몬에서 만든 근태·급여 서비스 보스몬이 간편 로그인 기능을 추가했다.

보스몬은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네이버, 카카오, 애플 계정을 이용해 보스몬에 간편 가입을 완료한 신규 고객이라면 네이버페이 5천원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선착순 800명)

보스몬이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직원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만든 무료 근태·급여관리 올인원 솔루션이다.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 데이터가 1분 단위로 기록되어 지각과 조퇴 등 정확한 근태시간을 토대로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준다.
특히 최저임금, 법정 휴게시간, 주휴수당, 4대보험 적용 여부에 대해 가이드를 제공하여 근로기준법에 취약하거나 직원 고용이 미숙한 사장님도 손쉽게 정확한 급여 정산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자계약 형태로의 근로계약서 작성 △급여명세서 발급 △직원별 업무 요청 및 업무완료 확인 등 전반적인 인력관리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앱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번 보스몬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제 알바몬에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네이버, 카카오, 애플 계정이 있는 사장님이라면 1분 만에 간편하게 가입하고 로그인할 수 있다.

보스몬이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를 기념하여 마련한 이벤트는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카카오, 애플 계정으로 신규로 회원가입한 선착순 800명에게 네이버페이 5천원권을 증정한다. 지급 대상자는 11월 22일 보스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양영일 잡코리아 보스몬스쿼드 매니저는 "자영업자 사장님들이 꼼꼼히 챙기지 못하면서 그 중요성을 체감하지 못하는 일이 근로기준법에 맞게 알바생을 관리하는 일이다”며 “보스몬은 근로기준법에 맞는 알바생의 근태 기록과 급여 계산 관리 기능과 근로계약서 및 급여명세서 생성 기능을 제공하여 알바생 관리의 효율성을 비약적으로 높여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자영업자 사장님들이 알바생 관리에 많은 시간을 쏟지 않도록 빠르고 정확한 알바생 관리 기능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