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던트’ 서비스 전성시대, 누가 최후의 승자될까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유태양님의 글입니다. 


 

최근 수년간 유통업계를 주름잡은 키워드는

키덜트’(Kidult)였습니다.

 

‘아이 같은 어른’을 의미하는 키덜트는

장난감, 동화책, 게임기 등에 큰 애착을 갖고

아낌없이 돈을 지불하는 소비자를 의미합니다.

 

(소비의 주류로 떠오른 키덜트 족. 사진 출처=픽사베이)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유태양

유태양

기자출신으로 현재 블록체인 업계에 몸담고 있으며, 경제/IT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