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매출 1조원짜리 중국 명품쇼핑몰, 스쿠 이야기!

최근 중국전자상거래연구센터가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중국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중

1위는 스쿠(Secoo.com)라는 기업입니다.

 

스쿠는 시장 점유율 25.30%로

2위인 메이리후이(mei.com)보다

10%이상 높습니다.

 

(2016년 중국 명품 전문 플랫폼 시장점유율 사진=중국전자상거래연구센터)

(2016년 중국 명품 전문 플랫폼 시장점유율 사진=중국전자상거래연구센터)

 

그렇다고 이 시장이 작고

경쟁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 명품 온라인 시장 규모는

2011년부터 연 40% 이상의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2016년에만 9조 4000억원 달하였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이송운 기자

이송운 기자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전달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