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행사, 유명 연사 없이 흥행에 성공하는 방법

 


*이 글은 외부 필자인

홍선표님의 기고입니다. 


 

기자로 일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아쉬움은

‘내 생각이 결국 글에만 머문다’는 건데요.

 

제가 아무리 뛰어난 경영자들의 경영 철학이나

효율적인 경영 기법을 열심히 공부하더라도

그 내용들은 결국 기사에만 담길 뿐입니다.

 

제가 배운 지식들을 실제 비즈니스에서

써먹을 수 있는 기회를 얻기는 힘들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1. Elly koo

    오프라인 행사 전반에 대한 효율적인 기획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컨텐츠인거 같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홍선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책이나 다른 자료들을 통해서 얻은 뛰어난 경영 사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제가 직접 일하면서 겪은 경험도 글로 잘 풀어내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홍선표

홍선표

출간 26일만에 3쇄를 찍은 '홍선표 기자의 써먹는 경제상식'을 통해 경제에 대해서 이해하기 위해 꼭 필요한 31가지 키워드를 만나보세요. 팟캐스트 '홍선표 기자의 써먹는 경제경영', 유튜브 '홍선표의 고급지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