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가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수 있을까

 


*본 포스팅은 동영상 콘텐츠로서

최소한의 텍스트만이 제공됩니다.


 

 

인공지능(AI) 기술 기업인 스켈터랩스가

AI 기반 대화엔진 인텐트 분류에 대한

자체 성능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는데요.

 

인텐트 분류 정확도,

그러니까 질문의 의도 파악 수준이

글로벌 탑 수준의 기업들보다

더 높게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국내에서 인공지능이

사람의 역할을 대체하는 날..

가까워지고 있는 걸까요?

 

스켈터랩스 정수익 책임 프로덕트 매니저는

사람을 대체하기보다는

사람의 삶을 돕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상단에 있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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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민

정의민 기자

글과 영상 사이에서 저널리즘을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