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가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수 있을까

 


*본 포스팅은 동영상 콘텐츠로서

최소한의 텍스트만이 제공됩니다.


 

 

인공지능(AI) 기술 기업인 스켈터랩스가

AI 기반 대화엔진 인텐트 분류에 대한

자체 성능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는데요.

 

인텐트 분류 정확도,

그러니까 질문의 의도 파악 수준이

글로벌 탑 수준의 기업들보다

더 높게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국내에서 인공지능이

사람의 역할을 대체하는 날..

가까워지고 있는 걸까요?

 

스켈터랩스 정수익 책임 프로덕트 매니저는

사람을 대체하기보다는

사람의 삶을 돕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상단에 있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정의민 기자

정의민 기자

글과 영상 사이에서 저널리즘을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