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 플랫폼, 소셜클럽!

뱌야흐로 인플루언서 커머스의 시대!

 

요즘 전세계적으로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눈에 띄는 트렌드 중 하나는

인플루언서 기반의 커머스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유명인이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모델인데요.

 

(사진=소셜클럽)

 

얼마 전 소개해드렸던 것처럼 중국에선

나스닥 상장에 성공한 ‘루한’이란 스타트업이 있고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1. 김상동

    음… 기존 MCN이나 소셜커머스(위메트, 쿠팡 등)들이 전사적으로 이 분야로 진출했을 때까지 어느 정도 경쟁력을 갖추느냐가 중요하겠네요… 기존 강자들의 진출 시점도 궁금해지는군요.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