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3가지 제언

일하는모습

얼마 전 오드엠에서 제작한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보고서를 읽었는데요.

 

(참조 - 오드엠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환경에서 주변 사람들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참조 - 인플루언서에 대한 몇 가지 정의들)

 

다른 마케팅 기법에 비해

가성비, 가심비가 모두 높다는 점에서,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