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3가지 제언

일하는모습

얼마 전 오드엠에서 제작한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보고서를 읽었는데요.

 

(참조 – 오드엠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환경에서 주변 사람들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참조 – 인플루언서에 대한 몇 가지 정의들)

 

다른 마케팅 기법에 비해

가성비, 가심비가 모두 높다는 점에서,

 

(참조 – 가성비 뛰어넘은 가심비, 가격 보다 신뢰감으로 제품 구매)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가 노출되는 과정이

굉장히 자연스럽다는 점 때문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참조 – 디지털 마케팅의 새 트렌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게다가 갈수록 고도화되는 광고 차단 기술에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특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참조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5가지 장점)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