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채용, 마케팅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

얼마 전 배달의민족 사무실에서 열린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배달의민족, 이음,

야놀자, 비네이티브, 온오프믹스 등이

주도해서 만든 스타트업 생태계 협업단체입니다.

 

(사진=코리아스타트업포럼)

(사진=코리아스타트업포럼)

 

이번 행사는 회원사 대표들이 모여

채용과 마케팅 두 주제를 놓고

자유롭게 논의하는 식으로 진행됐는데요.

 

사실 저는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참석했다가

논의내용이 굉장히 실용적이고 좋아서

IT벤처업계 공유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주최측은 매체초청 계획이 없었고

다들 솔직하게 의견을 개진했던 터라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망설였으나..

 

‘노하우 공유’라는 측면에서 승낙해줬죠.

 

(사진=코리아스타트업포럼)

(사진=코리아스타트업포럼)

 

그렇다면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까, +.+

크게 다섯 가지 주제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직원은 어떻게 뽑아야 할까.

 

먼저 김봉진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의장이

배달의민족의 사례를 토대로 이야기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