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히는 메시지를 만드는 6가지 기본 원칙

"어떤 메시지들은 사람들에게 잘 먹히고

어떤 메시지들은 왜 사람들에게

전혀 먹히지 않는 걸까?"

 

콘텐츠 창작자라면

누구나 궁금해봤을 정도 내용인데요.

 

이 궁금증에 대해 속 시원하고

비교적 명쾌한 해답을 던져주는

'비즈니스 바이블'이 한 권 있습니다.

 

(사진=엘도라도)

(사진=엘도라도)

 

바로 히스 브라더스가 쓴

'스틱(Made to Stick)'인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1

  1. Ms k

    잘 먹히는 메시지를 만들기 위한 원칙이라고 쓰셨는데, 현한적인 말들만 나열되어서 이 글 자체는 잘 먹히질 않네요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