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크리에이터 ‘태용’이 말하는 콘텐츠 제작 팁 5가지

 1. 자신만의 콘텐츠 스타일은

독자에 대한 이해에서 나온다.

 

ty2

 

“안녕하세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태용입니다”

 

“저는 tech 분야라는 굉장히 니치한

버티컬 영역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데요”

 

(참조 –  ‘태용’이 스토리텔링으로 400만 명을 사로잡기까지)

 

“어떤 기업이나 어떤 사업이든,

저마다의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잖아요”

 

“마찬가지로 저도

‘제가 하고 있는 영역에서

어떤 콘텐츠를 만들면 좋을까?’,

 

‘어떤 깊은 콘텐츠를 만들어서

독자에게 다가가면 좋을까?’

늘 고민하는데요”

 

“다만,

저는 테크 쪽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드니까…”

 

“저는 기본적으로 독자들이

‘굉장히 똑똑한 사람들이다’라고

상정을 하고 콘텐츠를 제작을 해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