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이 터지려면 주제선정이 80% 이상!

여러분들은 대형마트에서 쇼핑을 할 때

구체적으로 어떤 행동을 취하나요?

 

아마도 매장 내 산더미처럼 쌓인 물건을

일일이 확인하진 않을 것입니다.

 

(사진=월마트)

(사진=월마트)

 

1. 일단 명확한 구매의사가 있어야 하고요.

 

2. 관련 제품이 있는 코너로 가서

필요한 게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겠죠.

 

3. 만약 딱 하나만 있다면 바로 구매할 것이고

여러 가지 상품이 있다면 이중에서

무엇이 더 좋은지 비교, 분석을 할 것이고 

하나도 없다면 그냥 집으로 돌아오거나

대체재를 두고 고민할 겁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저는 콘텐츠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정보의 범람 속에서

모든 포스팅에 눈길을 주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내가 필요한 포스팅,

만약 있다면 이중에서 가장 좋은 포스팅,

혹은 가장 튀는 포스팅을 선택하겠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