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커머스가 뜨는 이유? “껍데기보다 알맹이가 중하니까!”

얼마 전 핸드크림과 립밤을 사러

한 매장에 들렸습니다. 그런데…

 

폴짝

“이거 얼마 전 카톡으로

보내준 이상한 제품이지? 

진짜 영상처럼 더러운 게 많이 나올까?”

 

드레스

“아, 맞다 그거네.

써보고 인증샷 올리자 ㅋㅋㅋㅋ”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게 V커머스의 핵심! 사진=미팩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게 V커머스의 핵심! 사진=미팩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코팩 코너 앞에서 왁자지껄

떠들고 있는 학생들을 보며

‘기사로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여고생들이 카톡으로 영상을 공유했듯

요즘 제 페북 타임라인에도

 

B급 감성의 제품 광고 영상들이

공유되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사진=블랙몬스터 페이스북 페이지)

(남자들의 옆머리를 눌러주는 ‘다운펌’을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제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쇼핑몰’로 바로 이어지는 샵메뉴가 눈에 띈다. 사진=블랙몬스터 페이스북 페이지)

 

뷰티에는 1도 관심 없는 저도

옆머리가 뜨는 건 늘 고민이었는데

 

페북에서 위 제품을 보고

‘와 이건 한번 써보고 싶다’는

강한 충동을 느끼기도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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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댓글

1

  1. (주)패밀리언트

    안녕하세요. V커머스는 아니지만 유사한 사업모델을 하고있어서 본 기사로 많이 배웠습니다. 알찬 기사 작성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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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