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있어빌리티’가 입소문을 부르죠”

*본 포스팅은 과거 기사로

2018년 6월 8일에 발행됐습니다.

 

(사진=giphy.com)

 

요즘 세상이 워낙 급변하다 보니

변화하는 시대상을 반영하는 신조어들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참조 - '사바사' 모르면 아재? 절반도 못알아듣는 신조어들)

 

물론 대부분의 신조어들이 한때 소란스러웠다가

너무 쉽게 사라지기 때문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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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1. 황진성

    재미있는 용어를 배웠습니다. 🙂
    제 내면에 숨어있던 무형의 욕구 중 하나가 어쩌면 ‘있어빌리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닌다.
    확실히 이제는 자신 혹은 자신이 속한 집단의 브랜딩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Social Media를 이용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말씀하신 것처럼 막상 깠을 때도 별게 있어야겠죠!
    잘읽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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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