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짝시’, ‘사먼의가’ 등 메가히트 콘텐츠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콘텐츠업계의 ZARA,

‘와이낫미디어’

 

 

“안녕하세요.

와이낫미디어의 대표, 이민석입니다”

 

“올해로 저희 회사가 3년 차가 됐는데요”

 

(참조 – 문체부 출자 모태펀드, 와이낫미디어 등 콘텐츠 기업에 첫 지분투자)

 

“3년 차가 되다 보니까”

 

“올해 저희가 매출을 많이 내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고”

 

“또 그런 기회들이 많이 있어서…”

 

“그동안 외부에서 발표를 하면

광고, 커머스, 유통 구조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그런 얘기들은 빼고”

 

“본질로 돌아가서

그동안 와이낫미디어가 어떻게 콘텐츠를

만들어 왔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겁이 많아서

보험을 많이 드는 편인데요”

 

“보험을 들 때마다

‘생애 주기별 상품’이란 얘기를 듣잖아요?”

 

“그래서 저도 (저희 비즈니스를)

생애 주기별로 한 번 구성해봤습니다”

 

(사진=와이낫미디어)

 

탄생, 성장, 완숙, 재탄생, 이렇게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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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성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