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1억뷰 ‘웹드’ 만들고 해외 진출한 와이낫미디어의 다음은?

콘텐츠제작사 와이낫미디어.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라는 슬로건과 함께 홀연히 등장해,

 

1020세대를 타겟으로 한 10분 내외의

짧은 드라마(숏폼)들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왔죠.

 

 

웹드라마 최초로 1억뷰 넘긴 ‘전지적 짝사랑 시점’,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좋맛탱’,

‘오피스워치’, ‘리얼 하이 로맨스’ 등등  

다수의 콘텐츠를 제작했고 해외에도 진출했고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정지혜 기자

정지혜 기자

서비스 리뷰와 스타트업 인터뷰를 주로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