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기업 브랜딩을 위한 5가지 단계” 야놀자 스토리

우리나라에서

브랜딩에 성공한 스타트업으로

잘 알려진 배달의민족.

 

지난 주말, 치킨 맛을 감별하는 ‘치믈리에’ 대회를 통해

'치킨=배민’이라는 공식을 재확인하는 장을 마련,

마케팅계 또 다른 한 획을 그었죠 *_*

 

(사진=배달의민족)

(사진=배달의민족)

 

이처럼 브랜드는 특정 기업을 연상하는 수단이자,

소비자가 특정 기업을 기억하는 이미지입니다.

 

"00=기업”을 연상하는,

성공 방정식이라고도 할 수 있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이수경

이수경 기자

'공대나온 여자'입니다.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다양한 전략과 도구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공지능과 같은 신기술을 쉽고 재밌게 쓰는 게 유일한 목표죠!